온라인 A/S 신청

사업분야SRF1.6-R형 화재수신기 A/S

SRF1.6-GR형 복합식 화재수신기는 R형수신기의 기능에 스프링 클러 설비 및 제연설비 등의 기능을 더하여 수행하고, 가스누설경보기의 수신부 기능을 겸한 것으로 SRF1.0 화재수신기의 후속 모델이며 2007년부터 현재까지 생산되고 있는 (주)신화전자의 최신 기종입니다. 기판과 모든 부품이 소형화되어 공간을 적게차지하고 더 빠른 속도를 자랑하지만, 고장시 수리가 굉장히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저희 SH소방은 현재 프로그램 수정 및 새부품으로 교체 후 완벽하게 점검 테스트 해드리고 있습니다.

SRF1.6 수신기는 감지기, 발신기, 소화설비, 제연설비 및 가스 탐지설비 등 방재설비를 최대 2,032회로의 Addressable 기기 (중계기, 아날 로그감지기)를 감시/제어할 수 있습니다.

64대의 FTM 중계반과 통신 (M-net)으로 연결하여 최대 32,512 회로, 다른 수신기와 최대 32대까지 연동하여 1,040,384회로를 감시/제어할 수 있는 국내 최고용량의 인텔리전트 수신기입니다.

중계기는 SRF1.0과 동일하게 FTB-1L(1감시 1제어)과 FTB-2L(2감시 2제어)를 사용합니다.

수신기 도어 전면에 있는 각종 LED, LCD 디스플레이와 스위치로 화재, 가스누출, 기기장애 상태 등을 확인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피커폰이 내장되어 발신기에 송수화기를 연결하여 상호간에 통화할 수 있으며, 프린터가 내장되어 수신기의 동작 상황을 프린트하여 자료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A/S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