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A/S 신청

사업분야중계반, 전원반 A/S

(주)신화전자의 부수신기와 중계반, 전원반은 수신기의 감시, 제어 거리능력을 극대화 시켜주고 수신기 이상 발생시 대처하는 역할과 함께 단말기기의 부족한 전원을 보충해주는 역할을 하여서 큰 건물에는 없어서는 안되는 장비들입니다. 구형 설비들은 단종되면서 지금은 기판이나 부품을 구하기가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하지만 저희 SH소방은 모든 부분 수리가 가능하도록 철저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제품 카다로그에서 특장점을 발췌한 내용입니다.
1. SFX 부수신기는LCD창에 연결된 모든 수신기에서 작동된 화재신호, 설비작동신호 등을 문자로 표시한다. 최대 연결가능 거리는 1.2km이지만 더 먼 거리도 Repeater를 설치하면 가능하다. 수신기 1대당 최대 32대까지 설치 가능하며, 경비실,관리실, 로비데스크 등에 간단히 설치하여 보조 감시수단으로 활용한다.

2. FTM 중계반은 자체에서 관리하는 모든 주소형 기기의 화재, 감시 및 고장 등의 정보를 주수신기에 중계하고, 주수신기로부터 제어신호를 접수하여 주소형 기기로 전달처리하는 통신중계장치 및 전원공급장치이다. 즉 조작부가 생략된 소형 수신기라 할수 있다.

3. PS 전원공급반은 수신기의 전원만으로 용량이 부족하거나 선로가 장거리로 인하여 전압강하가 발생하여 말단의 소방기기를 정상적으로 작동시키지 못 할 경우에 추가로 설치하여 사용한다.

온라인 A/S 신청